X
    Categories: Uncategorized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무려 100분 길이…” 오늘 이광수 하차에 런닝맨이 올린 영상, 사람들 울리고 있다 (+영상)


런닝맨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하나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어 화제이다.

ADVERTISEMENT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에는 ‘이광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보여준 레전드 장면들이 담겨 있는 모습이었다.

ADVERTISEMENT

런닝맨 측은 “당신이 생각하는 ‘광수 최고의 순간은 언제인가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ADVERTISEMENT

해당 영상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받는 중이다.

이 영상이 화제를 모은 이유는 길이가 무려 1시간 40분의 긴 영상이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이광수의 런닝맨 활약은 100분으론 모자라지”, “제목도 이광수 레전드가 아니라 레전드 이광수다”, “진짜 그리울 것 같다”, “너무 슬프다”, “11년 동안 이광수 덕분에 많이 웃었다”, “광수 영상 계속 올려줬으면 좋겠다” 등 댓글을 남기며 이광수의 하차에 아쉬운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point 204 | 1

ADVERTISEMENT
 한편 이광수는 지난달 24일 녹화를 끝으로 11년 만에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기로 하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