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이슈

수염 왁싱하고 초등학생 시절 외모 되찾은 유튜버 (영상)


한 남성 유튜버가 수염 왁싱을 통해 동안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유튜브 ‘JayJay제이제이’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제이제이는 턱에 난 수염들을 제모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제이제이는 면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구독자들이 “면도 좀 하세요” 라는 지적을 계속 해 왁싱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염이 두꺼워서 그런지 면도가 깔끔하게 되지 않는다”며 “이 기회에 수염을 아주 그냥 확…”이라며 수염 왁싱을 위해 5일 동안 면도를 하지 않았다고 각오를 밝혔다.

ADVERTISEMENT

제이제이는 왁싱샵에 들어가 자신의 수염 상태가 제모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받은 후 준비된 시술대 위에 누웠다.

턱 아래부터 조금씩 왁스를 묻힌 후 굳어진 왁스를 떼어내는 방법으로 수염을 제모하는데, 굳은 왁스를 떼어낼 때 제이제이는 비명과 함께 “겁나 아프네요”라며 소리쳤다.

ADVERTISEMENT


그후에도 여러 차례 왁스를 떼었다 붙이기를 반복하자 어느새 아래턱이 말끔해졌다.

다음은 가장 아프다는 코 밑 수염 차례. 턱보다 더 민감한 부위였지만 고통 속에서 수염들은 말끔하게 뽑혀나갔다.

ADVERTISEMENT

모든 수염이 말끔하게 제거된 후 자신의 턱을 만져 본 제이제이는 “느낌이 이상하다”며 “굉장히 아팠지만 초등학생 이후로 오랜만에 느끼는 뽀송뽀송함을 느낄 수 있다”고 후기를 전했다.

ADVERTISEMENT